KAIST 단일서비스 로그인
Language

식당이용후기


> 산하기구 > 식당모니터링위원회 > 식당이용후기
서맛골
2016.10.01 18:36

서측 식당 악성 사용자들

140 0 / 0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스크랩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스크랩
Extra Form
평가 5
오늘 서측식당에서 석식을 먹는데 아이가 둘 있는 4인 가족이 식사를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식판이 2개인 것으로 보아 2인분만 결제를 하고 드셨던 것 같은데, 배식대에 직원이 없을 때 아저씨가 슬쩍 가서는 빈 국그릇을 집어 밥이며 찜닭을 한가득 퍼가서 드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식탁에는 이미 비빔밥 그릇 등 온갖 그릇이 있었음) 이러한 악성 손님으로 인한 피해는 식단 품질 저하로 이어져 결국 학생 모두에게 피해가 될 것 같습니다. 서측은 특히 외부인이 많이 사용하는 것 같은데 배식대 관리감독을 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서맛골 2016.10.10 10:54 0/0
    안녕하세요. 서측 식당 박나래 매니저입니다.
    저희 식당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주말에는 외부인과 본 학생들의 식수 편차로 인해 주방 인력을 타이트하게 운영 중입니다.
    그로 인해 배식 중 미흡한 부분이 발생된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홀캐셔와 조리원들 교육을 통해 이와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고 철저하게 관리감독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본 학생분들에게 더 나은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서맛골이 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Board Pagination 1
/ 1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
봐*
4669
2
카이**
1724
3
동**
1715
4
서**
1708
5
대학원****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