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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상반기 학과지원사업 선정사업 공고 및 사업지원방식 공지

2017 상반기 학과지원사업 관련서류_수정_170410.zip

 

1.  선정기준

A.  고지된 학과지원 사업 지원기간 (2017. 4월~ 2017. 8월)내에 개최 예정인 사업

B.  공익성 (사업이 학과 전체적인 공익을 증진시키는가에 대한 여부)

C.  사업 총 예산 감액에도 불구, 예년보다 더 많은 수의 학과가 신청하여1 신청공고 시 고지된 예상최대지원금액 이상의 지원이 불가했으며, 해당 한도 내에서 각 학과의 작년 학과지원사업 결과보고서 및 집행내역(집행률)을 고려하여 지원금액 결정 (예상최대지원금액의 경우 신청 공고 참조, 판공비 제외)

D. 판공비는 신청 공고 시 안내된 바에 따라 3월 중앙운영위원회 미참석 학과 미배정. 신청계획서에 누락된 경우 및 배정금액보다 낮은 액수 책정한 경우에도 일단 기본 금액 (12만원) 배정했으며, 한도 내에서 사용가능.

 

주1) 2017년 상반기 신청학과 수: 25개 학과 (참고: 2016년 하반기 19개 학과 신청)

 

2. 선정사업 및 지원금액 책정 결과 (배정된 회계에 맞춰 아래 사업지원방식 공지사항 확인)

 

번호

학과

사업명

사업비 (원)

판공비 (원)

비고

1

EEWS대학원

이월신청

290,000

120,000

학생회계

2

과학기술정책대학원*

대학원생을 위한 한국어 글쓰기 및 번역 특강

460,000

120,000

학생회계

3

과학저널리즘대학원프로그램

과학저널리즘 글로벌 연수

468,000

120,000

학생회계

4

기계공학과*

기계동문회 Homecoming day

778,000

120,000

기성회계

5

기술경영전문대학원

ITM 재학생 간의 만남

504,000

120,000

기성회계

6

기술경영학부

이월신청

522,000 

120,000

학생회계

7

로봇공학학제

제 6회 로봇인의 모임, 신입생 환영회

458,000 

120,000

기성회계

8

문화기술대학원*

KAIST 문화인의 밤

562,000 

120,000

기성회계

9

문술미래전략대학원*

미래전략 workshop (미래예측 방법론 등) 

496,000 

120,000

기성회계

10

물리학과

연구실 설명회

710,000

120,000

기성회계

11

산업및시스템공학과

2017년 상반기 대학원 자율 세미나

528,000 

120,000

학생회계

12

생명화학공학과*

제 7회 생명화학공학과 대학원생 심포지움

880,000

120,000

학생회계

13

신소재공학과*

신소재학과 체육대회

766,000

120,000

기성회계

14

수리과학과*

대학원생 복지향상 및 연구실 환경개선

592,000 

120,000

기성회계

15

생명과학과

실험생물 위령제(가제)

814,000 

120,000

기성회계

16

우주탐사공학학제

한울로 세미나

60,000 

0

학생회계

17

원자력및양자공학과

2017년 원자력 및 양자공학과 풋살 대회

532,000

120,000

학생회계

18

의과학대학원&의과학학제전공

2016년 의과학대학원&의과학제전공 체육대회

1,000,000

240,000

기성회계, 일부 학생회계

19

지식서비스공학대학원*

봄학기 산행

478,000 

120,000

기성회계

20

지식재산대학원프로그램*

카이스트 지식재산대학원 나무심기 자원봉사

498,000

0

기성회계

21

조천식녹색교통대학원

The Picnic: 딸기 한입 하실래요?

473,710 

120,000

기성회계

22

정보보호대학원

정보보호대학원 상반기 MT

510,000 

120,000

기성회계

23

전산학부

전산학부 스크린 야구 대회

950,000

120,000

기성회계

24

항공우주공학과

2017년도 항공우주공학과 축구대회

680,000

120,000

기성회계, 일부 학생회계

 

 

학생회계 사업 지원비 총액

14,008,710

2,760,000

 

* 해당 학과의 경우 신청 금액이 예상최대지원금액을 크게 초과하여 본 사업 지원내용에 대한 협의 필요 (사업 변경은 불가하며, 지원요청내역을 지원금액에 맞추어 사업계획서 ‘예산’ 항목만 수정 (수정 내용 빨간색 표시) 후 대학원총학생회 메일(gsa@gsa.kaist.ac.kr)로  4월 9일(일) 자정까지 송부)

 

 

사업지원방식 공지

 

1.  사업보고서 제출

A.  사업 종료 후 2주 이내에 학과지원사업 사업보고양식첨부1 작성 후 원총 이메일로 제출(담당자: 대외협력부장 전준하, gsa@gsa.kaist.ac.kr).

 

2.  사업비 지급 신청 (위 선정사업 공고의 비고 참조)

A.  학생회계 지원사업 (대학원 총학생회 담당)

i.  선 지출 후 지원 (권장): 개인 카드로 결제 후 제45대_원총 예산 세부 사용 내역 양식첨부2에 영수증을 스테이플러로 고정시키고(영수증이 여럿일 경우 스테이플러로 한 번에 붙이고 금액의 총합을 세부내역양식에 기입) 반드시 자필로 작성하여 대외협력부장 또는 서측 회관 211호(2층)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 (대외협력부장 전준하 010-5171-6301, 제출 전 연락 필수). 접수 후 최대 2주 이내에 입금.

ii.  학생회계 카드 사용: 대외협력부장 또는 서측 회관 211호(2층) 대학원총학생회실 방문하여 카드 수령 후 결제 진행. (대외협력부장 전준하 010-5171-6301). 반드시 결제하기 최소 3일 전에 연락하여 카드 수령 가능 여부 확인. 결제 후 제45대_원총 예산 세부 사용 내역 양식첨부2에 영수증을 스테이플러로 고정시키고(영수증이 여럿일 경우 스테이플러로 한 번에 붙이고 금액의 총합을 세부내역양식에 기입) 반드시 자필로 작성하여 서측 회관 211호(2층) 대학원총학생회실 사무부장에게 제출. 가급적 세부 내역서에 여러 장을 붙인 후 합산한 금액을 표기. 세부 내역서에 영수증을 붙일 시 꼭 스테이플러로 상단 가운데만 철하도록 함.

 iii.  경품 관련 비용 – 상품권 및 경품 지급액이 각 개인별 5만원 초과시 22% 세금을 공제하며, 반드시 행사관련 상품권 지출 양식첨부7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사업비 지급이 이루어짐.

 B. 기성회계 지원사업 (학생지원팀 관리)

i.  학생지원팀 지급신청(학생지원팀이 업체로 직접 입금 - 입금까지 10일 이내 기간 소요)

1. 필요서류 – 전자세금계산서(세금계산서도 가능, 단 반드시 이 두 가지 형태만 가능), 전자세금계산서 사본, 업체통장사본, 업체 사업자등록증,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첨부4

2. 절차

a. 업체로부터 물품이나 견적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요청 신청자 이메일로 발송해 달라고 요청.(우리학교와 거래가 없는 업체일 경우 우리학교 사업자등록증첨부3을 업체에 송부하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요청).

b. 전자세금계산서가 오면 우리학교 사업자 번호 3148201980을 입력하고 수신 승인 또는 원본 클릭 후 인쇄.

c.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첨부4에 작성

d. A4 용지 중앙에 전자세금계산서 원본을 붙이고(A4용지 1장당 1개) 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 사용 내역첨부4을 작성하고(영수증이 여러 개일 경우 시간 순서 대로 기재) 상단에 해당 일련번호(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 사용 내력에 기재한 것)를 전자세금계산서 상단에 기재한 후 복사하여 복사본 2부와 원본을 준비.

e. 원본1부, 복사부1부(전자세금계산서, 업체통장사본, 업체 사업자등록증,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 전자세금계산서 복사본)를 학생지원팀 조재영 선생님(cjy@kaist.ac.kr)께 이메일로 송부 한 후 인쇄된 것도 조재영 선생님께 직접 제출.

f. 복사본 1부(전자세금계산서, 업체통장사본, 업체 사업자등록증,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 전자세금계산서 복사본)는 대외협력부장 또는 서측 회관 211호(2층)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 (대외협력부장 전준하 010-5171-6301, 제출 전 연락 필수).

g. 결재 후 5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함.

ii. 기성회 카드 사용(권장) - 학생지원팀(조재영 선생님 T. 2162) 방문 수령 후 카드결제 (반드시 카드 영수증만 가능)

1. 필요서류 – 카드 영수증, 카드 영수증 복사본,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첨부4

2. 절차

a. 학생지원팀 조재영 선생님 (T. 2162)께 최소 3일전 사전 연락하여 학과와 사업명을 확인한 후 기성회계 카드를 대여.

b. 기성회계 카드로 사업관련 결제. (주의: 오후 10시 이후 사용불가 및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사용시 사유서 필요, 레져, 주류, 유류비등의 항목 결제 불가)

c. A4 용지 중앙에 사용한 카드 영수증을 붙이고(A4용지 1장당 1개) 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 사용 내역첨부4를 작성하고(영수증이 여러 개일 경우 시간 순서 대로 기재) 카드 영수증 상단에 해당 일련번호(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 사용 내력에 기재한 것)를 기재한 후 복사하여 복사본 2부와 원본을 준비.

d. 원본 1부, 복사부 1부(카드 영수증,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 카드 영수증 복사본)를 학생지원팀 조재영 선생님(cjy@kaist.ac.kr)께 이메일로 송부 한 후 인쇄된 것도 조재영 선생님께 직접 제출.

e. 인터넷 결제시 카드 영수증(매출 전표)를 사용.

f. 복사본 1부(카드 영수증,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 카드 영수증 복사본)는 대외협력부장 또는 서측 회관 211호(2층)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 (대외협력부장 전준하 010-5171-6301, 제출 전 연락 필수).

g. 결재 후 5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함.

h. 기성회계 카드를 빌리지 못하여 일반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 사용 내역첨부4를 작성하고(영수증이 여러 개일 경우 시간 순서대로 기재) 카드 영수증 상단에 해당 일련번호(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 사용 내력에 기재한 것)를 기재한 후 복사하여 복사본과 원본을 준비. 그리고 개인카드 사용에 따른 사유서첨부5를 작성하여 함께 제출.

iii. 경품관련 비용 – 상품권 및 경품 지급액이 각 개인별 5만원 초과시 22% 세금을 공제하므로 10만원 경품 지급시 12만 2천원의 지출이라고 생각하고 예산을 집행해야 함. 또한 상품권 및 경품 지급현황첨부7를 작성하여 위의 제출 서류들과 함께 조재영선생님께 제출.

 

3. 판공비(학생회계):

A. 판공비는 일반적으로 학과 사업을 진행하는 학과 대표 및 보조인원들에 대한 인건비 명목으로 지급되는 금액이며, 판공비 지급 요청서첨부8을 자필로 작성하여, 대외협력부장 또는 서측 회관 211호(2층)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 (대외협력부장 전준하 010-5171-6301, 제출 전 연락 필수).  최대 2주 이내에 입금. 

 

※ 위 2, 3번에 공지된 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사업비 및 판공비 지급이 불가하니 꼭 안내사항을 확인바람.

※ 기 제출한 사업기획안 및 예산에 큰 변경사항(전체 예산대비 20~25% 이상)이 있는 경우 원총 이메일로(담당자: 대외협력부장 전준하, gsa@gsa.kaist.ac.kr) 변경 전과 변경 후의 기획 및 예산안을 작성하여 (변경 부분을 빨간색으로 표기) 보내는 것을 권장함.

※ 2017년도 상반기 학과지원사업의 사업보고서 및 각종 제출 서류의 제출 기한 준수 여부를 참작하여 차후 2017년도 하반기 학과지원사업 사업 선정 작업에 고려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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