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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하반기 학과지원사업 선정사업 공고 및 사업지원방식 공지

2017 하반기 학과지원사업 관련서류.zip

 

1.  선정기준

A.  고지된 학과지원 사업 지원기간 (2017. 9월~ 2017. 12월)내에 개최 예정인 사업

B.  공익성 (사업이 학과 전체적인 공익을 증진시키는가에 대한 여부)

C.  사업 총 예산이 유지되었고, 상반기보다 적은 수의 학과가 신청하여 신청공고 시 고지된 예상최대지원금액 이상의 지원이 가능해져 각 학과당 추가로 20만원 가량 집행을 하기로 결정함. 이미 신청 시 예상최대지원금액보다 높게 예산을 책정한 학과는 20만원 한도 내에서 그대로 승인했고, 예상최대지원금액에 맞추거나 소액만을 넘겨서 신청한 학과의 경우 추가 지원금액을 배정해 보다 유연한 사업 진행이 가능하도록 함.

C-1. 학과별 추가 지원금액의 경우 미리 보고할 필요는 없으나, 새로운 사업으로 집행은 불가하며, 기존 신청한 사업에 추가 지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업보고서에 추가 지원 금액 포함해서 예산 집행 내역을 꼼꼼히 작성 바람.

D.  해당 한도 내에서 각 학과의 상반기 학과지원사업 결과보고서 및 집행내역(집행률) 등을 고려하여 지원금액 결정 (예상최대지원금액의 경우 신청 공고 참조, 판공비 제외)

D. 판공비는 신청 공고 시 안내된 바에 따라 7, 8월 중앙운영위원회 미참석 학과 미배정 (한 번 참석한 경우 75000원 배정). 신청계획서에 누락된 경우 및 배정금액보다 낮은 액수 책정한 경우에도 일단 기본 금액 (15만원) 배정했으며, 한도 내에서 사용가능.

 

2. 선정사업 및 지원금액 책정 결과 (배정된 회계에 맞춰 아래 사업지원방식 공지사항 확인)

번호

학과

사업명

사업비(원)

추가지원금액(원)

판공비 (원)

1

과학기술정책대학원

학과 라운지 환경 개선사업

503000

 

150000

2

기계공학과

2017년도 기계공학과 연구실 소개 행사의 밤

1080000

 

150000

3

기술경영전문대학원

기술경영인의 밤

279000

200000

150000

4

기술경영학부

2017년도 경영인의 밤

800000

200000

75000

5

나노과학기술대학원

나노과학기술대학원 가을 피크닉

400000

200000

150000

6

로봇공학학제전공

제 7회 로봇인의 모임

305000

200000

150000

7

문술미래전략대학원

미래전략 가을학기 workshop (미래사회변화구조) 

480000

 

150000

8

문화기술대학원

2017 가을축제; 생각의 바다

593000

 

75000

9

산업및시스템공학과

2017년도 하반기 대학원 자율 세미나

540000

100000

150000

10

생명과학과

생명과학과 대학원생 체육대회

880000

 

150000

11

생명화학공학과

제 5회 생명화학공학과 대학원생 가을 체육대회

680000

135000

150000

12

수리과학과

대학원생 연구실 환경개선 사업

676000

 

150000

13

원자력및양자공학과

2017년 원자력 및 양자공학과 배드민턴 대회

383000

200000

150000

14

의과학대학원

2017년 의과학대학원&의과학제전공 송년의 밤

850000

100000

150000

15

전산학부

줄넘기를 이용한 건강 증진 프로젝트

985000

 

150000

16

정보보호대학원

정보보호대학원 하반기 체육대회

407000

200000

150000

17

조천식녹색교통대학원

군고구마의 추억: 겨울 맞을 준비되셨나요??

306000

200000

150000

18

지식서비스공학대학원

가을학기 산행

272000

200000

150000

19

지식재산대학원프로그램

카이스트 지식재산대학원(MIP) 나무심기 자원봉사

250000

200000

150000

20

항공우주공학과

2017년도 항공우주공학과 대학원생 워크샵 (Air & Space)

700000

 

150000

 

 

11369000

2135000

2850000

 

 

사업지원방식 공지

 

1.  사업보고서 제출

A.  사업 종료 후 2주 이내에 학과지원사업 사업보고양식첨부1 작성 후 원총 이메일로 제출(담당자: 대외협력부장 전준하, gsa@gsa.kaist.ac.kr).

 

2.  사업비 지급 신청

*하반기 학과지원사업의 경우 전부 학교 일반회계를 사용함 (학생지원팀 관리)

i.  학생지원팀 지급신청(학생지원팀이 업체로 직접 입금 - 입금까지 10일 이내 기간 소요)

1. 필요서류 – 전자세금계산서(세금계산서도 가능, 단 반드시 이 두 가지 형태만 가능), 전자세금계산서 사본, 업체통장사본, 업체 사업자등록증,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첨부2

2. 절차

a. 업체로부터 물품이나 견적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요청 신청자 이메일로 발송해 달라고 요청.(우리학교와 거래가 없는 업체일 경우 우리학교 사업자등록증첨부3을 업체에 송부하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요청).

b. 전자세금계산서가 오면 우리학교 사업자 번호 3148201980을 입력하고 수신 승인 또는 원본 클릭 후 인쇄.

c.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첨부2에 작성

d. A4 용지 중앙에 전자세금계산서 원본을 붙이고(A4용지 1장당 1개) 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 사용 내역첨부2을 작성하고(영수증이 여러 개일 경우 시간 순서 대로 기재) 상단에 해당 일련번호(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 사용 내력에 기재한 것)를 전자세금계산서 상단에 기재한 후 복사하여 복사본 2부와 원본을 준비.

e. 복사부1부(전자세금계산서, 업체통장사본, 업체 사업자등록증,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 전자세금계산서 복사본)를 학생지원팀 조재영 선생님(cjy@kaist.ac.kr)께 이메일로 송부 한 후 원본1부와 복사부 1부 인쇄본도 조재영 선생님께 직접 제출.

f. 복사본 1부(전자세금계산서, 업체통장사본, 업체 사업자등록증,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 전자세금계산서 복사본)는 대외협력부장 또는 서측 회관 211호(2층)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 (대외협력부장 전준하 010-5171-6301, 제출 전 연락 필수).

g. 결재 후 5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함.

ii. 기성회 카드 사용(권장) - 학생지원팀(조재영 선생님 T. 2162) 방문 수령 카드결제 (반드시 카드 영수증만 가능)

1. 필요서류 – 카드 영수증, 카드 영수증 복사본,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첨부2

2. 절차

a. 학생지원팀 조재영 선생님 (T. 2162)께 최소 3일전 사전 연락하여 학과와 사업명을 확인한 후 기성회계 카드를 대여.

b. 기성회계 카드로 사업관련 결제. (주의: 오후 10시 이후 사용불가 및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사용시 사유서 필요, 레져, 주류, 유류비등의 항목 결제 불가)

c. A4 용지 중앙에 사용한 카드 영수증을 붙이고(A4용지 1장당 1개) 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 사용 내역첨부2를 작성하고(영수증이 여러 개일 경우 시간 순서 대로 기재) 카드 영수증 상단에 해당 일련번호(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 사용 내력에 기재한 것)를 기재한 후 복사하여 복사본 2부와 원본을 준비.

d. 복사부 1부(카드 영수증,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 카드 영수증 복사본)를 학생지원팀 조재영 선생님(cjy@kaist.ac.kr)께 이메일로 송부 한 후 원본 1부와 복사부 1부 인쇄된 것도 조재영 선생님께 직접 제출.

e. 인터넷 결제시 카드 영수증(매출 전표)를 사용.

f. 복사본 1부(카드 영수증, 카드 및 전자세금 계산서 사용 내역, 카드 영수증 복사본)는 대외협력부장 또는 서측 회관 211호(2층)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 (대외협력부장 전준하 010-5171-6301, 제출 전 연락 필수).

g. 결재 후 5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함.

h. 기성회계 카드를 빌리지 못하여 일반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 사용 내역첨부2를 작성하고(영수증이 여러 개일 경우 시간 순서대로 기재) 카드 영수증 상단에 해당 일련번호(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 사용 내력에 기재한 것)를 기재한 후 복사하여 복사본과 원본을 준비. 그리고 개인카드 사용에 따른 사유서첨부4를 작성하여 함께 제출.

iii. 경품관련 비용 – 상품권 및 경품 지급액이 각 개인별 5만원 초과시 22% 세금을 공제하므로 10만원 경품 지급시 12만 2천원의 지출이라고 생각하고 예산을 집행해야 함. 또한 상품권 및 경품 지급현황첨부5를 작성하여 위의 제출 서류들과 함께 조재영선생님께 제출.

 

3. 판공비(학생회계):

A. 판공비는 일반적으로 학과 사업을 진행하는 학과 대표 및 보조인원들에 대한 인건비 명목으로 지급되는 금액이며, 판공비 지급 요청서첨부6을 자필로 작성하여, 대외협력부장 또는 서측 회관 211호(2층)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 (대외협력부장 전준하 010-5171-6301, 제출 전 연락 필수).  최대 2주 이내에 입금. 

 

2, 3번에 공지된 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사업비 판공비 지급이 불가하니 안내사항을 확인바람.

※ 기 제출한 사업기획안 및 예산에 큰 변경사항(전체 예산대비 20~25% 이상)이 있는 경우 원총 이메일로(담당자: 대외협력부장 전준하, gsa@gsa.kaist.ac.kr) 변경 전과 변경 후의 기획 및 예산안을 작성하여 (변경 부분을 빨간색으로 표기) 보내는 것을 권장함.

※ 2017년도 하반기 학과지원사업의 사업보고서 및 각종 제출 서류의 제출 기한 준수 여부를 참작하여 차후 2018년도 학과지원사업 사업 선정 작업에 고려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