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진

[여행] 아까운 취소 불가 호텔 예약 팔아보기 - Roomer

by ldg810 posted Jun 0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스크랩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여행 예약 사이트입니다.

다만 단순히 호텔을 예약하는 다른 사이트들과는 다른점이 있습니다. 바로 내 예약을 팔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여행을 하기 위해서 호텔을 예약하다보면 "취소 불가", "환불 불가" 요금제들이 일반 요금제보다 저렴하다는 것은 일반적인 상식으로 알 수 있습니다. 호텔 입장에서는 확정적으로 손님을 받는 대신 더 저렴하게 요금을 책정해 주는 것이죠.

하지만 사람이 살다보면 어디 계획대로 되는 일이 많이 있겠습니까. 난 무조건 갈 수 있어! 하고 취소 불가로 예약을 해둬도 못가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런 경우, 한 푼이라도 다시 돌려받기 위해서 호텔에 하소연을 해볼 수도 있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동정심을 유발하는 방법에 불과합니다.

이런 고민에 빠진 사람들을 위한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Roomertravel이라는 사이트 입니다.(https://www.roomertravel.com/)

1.png

이 사이트는, 여행자들의 취소불가 요금으로 예약된 예약들을 중개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자신의 취소불가 예약을 사이트에 아래와 같이 내용을 작성하여 게재하면, Roomer에서 해당 내역을 확인하고 다른 여행자들에게 판매해줍니다. 이 때 가격은 자신이 정할 수 있지만 너무 높은 가격을 책정하면 다른 사람들이 잘 구매하지 않겠죠?

2.png

또한, 이 사이트에서는 다른 여행자가 판매하는 취소 불가 예약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취소 불가 요금을 구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의 요금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겠죠, 다만 당연히 구매한 예약건은 취소 불가이므로 신중히 생각하여 구매해야 할 것입니다.

아래의 예시는 6월 13-14일의 로마 숙소를 검색해 본 결과입니다.
친절하게 다른 유명 호텔 예약 사이트인 Expedia, Travelocity, Hotels.com에서는 해당 호텔을 얼마에 판매중인지도 보여주고, 현재 구매 가능한 가장 저렴한 가격을 함께 보여줍니다.

3.png

좀 더 저렴한 호텔을 구하기 위한 하나의 좋은 방안이 될 수 있겠죠??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