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진

[여행] 호텔도 경매로 낙찰을? (2) - 프라이스라인/핫와이어 공략하기

by ldg810 posted Jun 29,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스크랩

이전 글에서는 경매 방식으로 호텔을 낙찰받는 프라이스라인/핫와이어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를 드렸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어떻게 해야 위 사이트에서 더 좋은 호텔, 혹은 내가 원하는 호텔을 낙찰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래는 지난번 글에서 소개했던 프라이스라인의 비딩 페이지입니다. 이 그림에서는 방콕을 예제 도시로 선정하였습니다.

프라이스라인 비딩은, 호텔의 위치와 성급만을 정할 수 있습니다.


3.png


만약 한 구역과 성급을 선택해주면 아래와 같이 해당 호텔이 필수적으로 가질 시설이 보여집니다.

5.png


위 그림에서는 수영장과 레스토랑, 헬스장, 비즈니스 센터가 필수적으로 포함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일반적으로 5성급 호텔들은 모두 이런 시설을 가지고 있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이 정보만을 가지고는 대체 어떤 호텔이 걸릴지 예측하기가 힘듭니다.


이런 경우, 좀 더 안전하지만 약간 더 비싸게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Express Deal"입니다.

아래 그림이 Express Deal의 페이지 인데요, 여기서는 호텔의 성급과 함께 호텔이 가질 시설또한 정해줄 수 있고, 각 호텔이 어떤 시설들을 필수적으로 가지는지 리스트에도 보여집니다.

4.png


이제 이 호텔 정보들(성급, 위치, 어메니티, 평점)을 가지고 프라이스라인의 일반 예약 시스템에서 검색을 해서 정보를 대조해보면 해당 호텔이 어느 호텔인지 높은 확률로 추측이 가능합니다.


2.png


호텔 시설을 가지고도 잘 모르겠다면, 아래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1.png

http://www.betterbidding.com/


BetterBidding이라는 사이트인데, 이 사이트는 프라이스라인과 핫와이어의 비딩 호텔들의 리스트 및 사람들의 비딩 성공담을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이런식으로 같은 호텔을 예약하더라도 좀 더 공부를 하고 예약하면 저렴히 예약을 할 수 있겠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