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 통합 인증 로그인
Language

공지사항


> 협력기구 >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회 > 공지사항

042-350-2071

gsa@gsa.kaist.ac.kr

평일 상시


서측 학생회관 211호

13:30-15:30
화 / 수 12:00-14:00

메일 | 건의 게시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9년 2차 입주업체 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file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12.04 57
40 2019년도 2분기 (6월~8월) 가격조사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08.30 45
39 2019년 1차(봄학기) 입주업체만족도조사 결과 보고서 file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07.18 69
38 서측식당 계약해지에 대한 투표 결과 / The result of vote for termination of contract with the West Cafeteria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06.20 74
37 서측식당 계약 해지 투표 안내 / Notice of the vote regarding the termination of contract with West Cafeteria (W2) file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06.08 71
36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회 5월 사업보고 및 6월 계획 file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06.08 57
35 2019년 1차(봄학기) 식당만족도조사 결과 보고서 file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05.26 97
34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회 4월 사업보고 및 5월 계획 file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05.13 41
33 식당 만족도조사 실시 / Customer satisfaction survey for cafeteria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04.22 87
32 교내 입주업체 만족도조사 실시 / Welfare Facilities Satisfaction Questionnaire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04.22 49
31 2018년도 4분기 (12월~19년2월) 가격조사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04.01 43
30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회 3월 사업보고 및 4월 계획 file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04.01 34
29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회 2월 사업보고 및 3월 계획 file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03.24 87
28 서측학생회관2층식당업종선호도조사(결과) file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장 2019.02.15 73
27 입주업체모니터링위원회 1월 사업보고 및 2월 계획 file 식당모니터링위원장 2019.02.13 83
26 2019년 1월 식당운영회의록 식당모니터링위원장 2019.01.18 73
25 2018년 12월 식당운영회의록 file 식당모니터링위원장 2018.12.18 105
24 2018년도 3분기 (9월~11월) 가격조사 식당모니터링위원장 2018.12.10 54
23 2018년 11월 식당운영회의록 file 식당모니터링위원장 2018.11.30 94
22 2018년 2차(가을학기) 입주업체 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file 식당모니터링위원장 2018.11.19 69
Board Pagination 1 2 ... 3
/ 3